요즘 같은 더운 날씨엔요즘 같은 더운 날씨엔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지 않으신가요? 하지만 이제 맥주보단 좀 더 고급지게 즐길 수 있는 하이볼은 어떠세요? 하이볼의 대명사 짐빔 하이볼에서 여름을 맞이하여 짐빔 하이볼 쿨러백 패키지를 출시하였습니다! 맛있는 하이볼 뿐만 아니라 여름에 딱 맞는 실용적인 쿨러백이 함께 들어있는 이 패키지는 선물용, 캠핑용으로도 더할나위 없더라구요 🙂 짐빔의 매력, 쿨러백 패키지의 실용성까지 직접 마셔보고 사용해본 후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 포스팅에 나와있는 링크로 구매하시면 일정액의 애드릭스, 쿠팡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하지만, 필자의 경험을 토대로 최대한 좋은 상품을 추천하였으며,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문제 발생 시 언제든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짐빔 하이볼 쿨러백 패키지 소개

이번 짐빔 하이볼 쿨러백 패키지는 정말 실속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귀여운 짐빔 로고가 새겨진 보냉 쿨러백에 짐빔 하이볼 350ml 12캔이 가득 담겨져있습니다! 캠핑이나 여행을 갈 때 한 번에 챙겨가기 딱 좋은 사이즈로 만들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ㅎㅎ

짐빔 하이볼 캔
  • 도수 : 6%
  • 향 : 깔끔한, 시원한, 바닐라
  • 맛 : 청량한, 경쾌한 탄산, 담백한
  • 피니쉬 : 깨끗한, 위스키, 풍부한
  • 가격 : 36,000원 (데일리샷 기준)

쿨러백 내부는 은박 코팅으로 되어있어서 얼음을 채운 뒤 사용하면 장시간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게끔 되어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캠핑 뿐만 아니라 간단하게 피크닉을 가서 사용할 수 있는 용도로도 딱인 것 같습니다!


짐빔 하이볼 캔의 매력

솔직히 하이볼 캔을 마시기 전엔 의심이 앞섰습니다. ‘과연 캔으로 진짜 하이볼을 만들어서 마셨을 때 느낌이 날까?’ 라는 의구심이 들었지만 첫 모금을 마시자마자 그런 걱정은 싹 사라졌습니다! 위스키가 들어갔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맛과 함께 부드러운 목넘김까지 하이볼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적절한 비율로 구성되어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짐빔 하이볼 쿨러백 패키지

은은한 바닐라향과 함께 짐빔 특유의 부드러운 닷맛이 탄산과 어우러져서 깔끔하게 넘어갑니다! 알코올 도수 6도로 맥주보다 살짝 높고, 위스키의 알싸함을 거의 없애서 위스키가 첨가된 부분에 대해서 거부감도 많이 줄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게 위스키라고?” 라고할 만큼 부드럽고 편안한 맛을 선사해줍니다!ㅎㅎ

YARD's Pick !
위스키 잔 추천
Whisky Tasting Glass

위스키의 매력적인 향을 느끼기 위해선 아무 잔이나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제가 추천 드리는 잔으로 위스키의 맛과 향을 충분히 느껴보세요!

We earn a commission if you make a purchase, at no additional cost to you.

활용도 200% 짐빔 하이볼 캔

짐빔 하이볼 캔

요즘 캠핑붐이 일어날 만큼 캠핑이 대세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짐빔 하이볼 제품은 캠핑에 특화되어있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잔 없이 캔으로 바로 따서 마실 수 있고, 맥주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하이볼으로 한 껏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술자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ㅎㅎ


짐빔 하이볼 더 맛있게 즐기는 법!

짐빔 하이볼은 그냥 마셔도 매우 훌륭한 술이지만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꿀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짐빔 하이볼 맛있게 먹는 법
  1. 짐빔 하이볼을 마시기 전 냉동실(얼음물)에서 아주 차게 보관했다가 꺼내세요.
  2. 레몬 조각이나 슬라이스를 컵에 함께 넣어 마시면 하이볼 고유의 풍부한 향이 살아납니다!
  3. 진저에일을 살짝 섞으면 새로운 풍미의 하이볼을 즐길 수 있어요!
  4. 간단한 안주(감자튀김, 치즈, 치킨 등)와 함께 먹으면 더할나위 없습니다!

하이볼은 분위기와 온도, 그리고 안주에 따라 맛이 정말 달라지는 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활용도도 높고, 다양한 방법으로 마실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취향에 맞는 방법을 찾으면 만족도도 그만큼 높아진다고 생각합니다.


마무리

하이볼을 처음 접할 때 가장 먼저 알게된 하이볼이 무엇인가요? 아무래도 대다수의 사람들이 짐빔 하이볼이라고 대답할 가능성이 큰데요, 그만큼 대중적으로 잘 알려져있고 유명한 술이지만 ‘위스키’라는 인식 때문에 접하기 어려운 느낌은 당연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짐빔 하이볼 캔은 무겁고 진한 술이라는 이미지가 아니라, 가볍고 청량하게 음료처럼 마실 수 있다는 느낌으로 확 다가오는 술이었습니다. 평소 도수가 높은 술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 께서는 꼭 짐빔 하이볼을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 다양한 술 정보 더 알아보기 ※

→ 10만원 이하 집들이 선물용 위스키 BEST 7!

→ 기념일 연인과 함께하면 좋은 와인 추천 BEST 5 !

→ 와인 셀러 추천 BEST 5, 집에서 즐기는 와인 바 !

→ 간단한 하이볼 안주 5가지 추천, 집에서 즐기는 홈바!

→ 입문용 증류식 소주 추천 BEST 5 !


초대 코드 : KUAN9
해당 리뷰는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데일리샷으로부터
제품 구입 비용의 일부를 지원 받아 상품을 구입하고 직접 체험한 후 작성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