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샴페인을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긴 처음인데요, 샴페인을 거의 처음(?) 먹는 사람의 입장에서 모엣 샹동 임페리얼을 접했는데, 어떻게 느꼈는지 투박하지만 잘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엣 샹동 임페리얼 소개
구매처 및 정보

제 글을 보시는 분들 께서는 제가 어디서 술을 사오는지 바로 알 수 있으실텐데요, 바로 ‘데일리샷’ 입니다! 이번에도 데일리샷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여 샴페인을 구매하였습니다. 샴페인에 대한 지식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데일리샷에서 직접 추천해주는 상품들이 정말 많으니, 새로운 종류의 술을 경험하기에 딱 좋은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
맛과 색

- 도수 : 12%
- 향 : 감귤, 핵과류, 시트러스, 브리오슈, 멜론, 견과류
- 맛 : 복숭아, 토스트, 청사과, 오렌지, 살구, 배, 레몬, 라임
- 피니쉬 : 효모, 헤이즐넛, 치즈, 자몽, 레몬 껍질
- 가격 : 57,800원 (데일리샷 기준)
제가 생각하는 샴페인의 이미지는 ‘달달한 술’ 이었습니다. 하지만 모엣 샹동 임페리얼을 접한 순간 그 생각은 완전히 깨지고 말았습니다. 쉽게 생각하면 탄산 가득한 고급진 화이트 와인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혀 부담 없이 한 모금 넘길 수 있었고, 마시는 내내 와인 계열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 께서 드시면 참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와인 셀러의 끝판왕 제품을 찾으신다구요? 바로 이 제품 입니다.
컴프레셔 냉각 방식 중 가장 소음이 적다는 LG전자 제품은 프리미엄 라인의 와인 셀러로 제품의 성능이나 디자인 측면에서는 더 말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훌륭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121병의 수납을 통해 와인 매니아 분들에게도 부족하지 않은 수납 공간을 자랑하며, LG ThinQ App을 이용하여 개별 와인의 정보와 본인의 후기까지 작성할 수 있는 말 그대로 '개인 와인 저장고'의 역할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 이유가 모엣 샹동 임페리얼은 100가지가 넘는 와인을 섞어서 만드는데, 샴페인의 바디감을 담당하는 피노 누아 품종과 부드러움을 주는 피토 뫼니에 품종이 각각 30~40%, 섬세함을 더해주는 샤르도네 품종이 20~30% 더해져 고급스런 풍미를 이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
안주

샴페인 자체가 상큼달큼하니 식전주로 과일과 잘 어울릴 것 같아 집 냉장고에 있는 과일을 총 출동시켰답니다 🙂 하나씩 먹으니 정말 샴페인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ㅎㅎㅎ 모엣 샹동 임페리얼은 생선과 닭고기와 함께 페어링하면 환상의 궁합을 보여준다니 이 글을 읽으시는 독자분들 께서는 꼭 생선 혹은 닭고기와 함께 드셔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말씀주세요 ㅎㅎ)
마무리
오늘은 모엣 샹동 임페리얼 샴페인을 맛보았습니다. ‘샴페인’ 이라는 주종이 파티에서나 즐기고, 엄청 비싸게 느껴져서 마셔볼 생각을 못하였는데 데일리샷 픽업 서비스를 통해 접할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을 한 것 같습니다. 와인을 드시기 부담스러우시거나 특별한 날을 기념해야 할 때 꼭 이 제품을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선물용까지 괜찮기 때문에 팔방미인의 매력을 뽐내는 모엣 샹동 임페리얼을 입문용 샴페인으로 강력히 추천드리겠습니다 🙂
※ 다양한 술 정보 더 알아보기 ※
→ 기념일 연인과 함께하면 좋은 와인 추천 BEST 5 !
→ 와인 셀러 추천 BEST 5, 집에서 즐기는 와인 바 !
→ 간단한 하이볼 안주 5가지 추천, 집에서 즐기는 홈바!
초대 코드 : KUAN9
해당 리뷰는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데일리샷으로부터
제품 구입 비용의 일부를 지원 받아 상품을 구입하고 직접 체험한 후 작성했습니다.
경고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성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성 위험을 높입니다.